자막 안나오는 현상과 다운로드 기능 한글자막 다시보기

자막 안나오는 현상과 다운로드 기능

안녕하세요 OHLI24 입니다.

여러 회원님들께서 공통적으로 문의하시는 내용에 대해 공지 드립니다.


1. 플레이시 한글 자막이 안나오는 문제.

올레TV 셋탑에서 시청시 자막이 안나옴, 윈도우 10 엣지에서 플레이시 자막안나옴, 윈도우 7 익스플로러 에서 자막안나옴 등
회원님들의 애니 시청 환경에 따라 자막이 안나온다는 문의가 많이 접수 되고 있습니다.
자막이 없는 애니는 업로드를 안하고 있으니 OHLI24에 등록된 모든 애니가 자막이 나와야 정상입니다.
자막이 안나오는 정확한 원인을 찾아서 해결방법을 공지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해결방법을 공지 해드릴 때 까지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하시는 브러우져에서 자막이 안나올 경우

크롬, 파이어폭스, 엣지, 익스플로러 기타 브라우져로 시청을 하시면 대부분의 경우 자막이 나옵니다.
( 올레TV 셋탑에서 자막이 안나온다고 하시는데 나오는 회원님께서는 사용환경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애니 다운로드 관련

OHLI24를 이용하시는 많은 회원님들이 OHLI24와 얼마전 폐쇄된 애니24과 동일한 사이트로 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OHLI24는 ani24do와는 전혀 상관없는 다른사이트 입니다.
이전에는 다운로드 기능이 있었는데 왜 없어진건지 문의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시청시 버퍼링이 생겨서 다운로드를 받아서 시청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다운로드 후 편한 시간에 시청하시려는
회원님들도 많이 계셔서 다운로드 기능을 추가하고 테스트 해봤습니다만...
자막없이 영상만 다운로드되어서 자막도 내장자막으로 만들어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이나 자막을 따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방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기능은 추후 기능 추가 후 다시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HLI24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업데이트
인기 애니